본문 바로가기
10년전옛날꺼/Art + Culture

소녀시대 미국 토크쇼진출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2. 2.
728x90




대한의 딸들 소녀시대가 미국 토크쇼에 진출한 내용이 오늘 화제가 되었네요..








아마 한국의 대부분의 젊은이들이 알 정도로 유명한 토크쇼인 레터맨 쇼인데요.
전세계 450만 명이 시청한다고 하니 그 영향력이 정말 대단한 것 같네요.







원더걸스, 비, 세븐 , 보아 등 수많은 한국의 인기가수들도 크게 성공이라고는 보기 힘든 정도의
결과를 미디어 부풀리기로 체면유지하는 정도로 마무리 된 것 같은데
소녀시대의 이번 토크쇼 엔딩 공연은 정말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450만명에게 알려진 것일 테니까요.

다만 아쉬운 것은  실제 방송을 보니 역시 카메라앵글이 좋지가 못하더라구요.
이쪽이 힘이 없다보니 이것저것 요구할 수도 없는 상항이었을테고
무대도 전문 공연무대가 아니다 보니까
멋진 연출등은 많이 힘들었던 것 같아요.








고스트버스터즈 맨과 기념사진도 찍었네요 대박~
내가 정말 좋아하는 배운데 빌머레이
추천작: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   안보시분 꼭 보시길..

아무튼 소녀시대 방송을 위해 도착! 혀 꼬부라지는 소리로~ 제세카~   유뤼~ 
들리니까 정말 신기하네요







밑에는 본방인데 역시 아무 보면서 뭔가 좀 이상한데 싶을텐데
카메라 앵글과 스테이지의 허접함 때문일꺼예요~




세상에서 제일 바보같은 것 중에 하나가 연예인 걱정이라고 했는데
아무튼 이번에는 어느정도라도 미국에서 좋은 결과를 가지고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소녀시대 화이팅!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