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년전옛날꺼/Art + Culture

서울 떡볶이 쌀면 페스티벌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12. 18.
728x90


피곤한 몸을 이끌고 떡볶이를 먹고 싶다는 집념하나로 다녀온 떡볶이 페스티발


사실 어느 정도 규모의 페스티발일까 사실 걱정이 있었어요

늦잠도 못자고 갔는데 실망할까봐  입구까지 갔는데도 사람들이 한명도 없고 너무 춥고...




문을 열고 들어갔더니 와우~~~~ 그래도 꽤 큰 규모에  이것 저것 준비를 많이 한 느낌 ㅎㅎ 조금 안심



우측에  작은 부스들이 보이시죠.  각자 준비한 특별한 떡볶이들을 공짜로 시식해 볼 수 있고
판매도 하고 있었어요.



이곳에서 사용하는 특별한 화페입니다. ㅋㅋ

귀여운 떡볶이 케렉터들이 그려져 있네요.  현금을 교환해서 이 떡볶이돈을 사용합니다.






아무래도 떡볶이 페스티발이다 보니 가족단위가 많고 아이들이 많아서 이렇게 간이 놀이터도 만들어놓았네요.

저 아이 괜찮겠죠?





쌀 식빵맨과 조랭이 떡맨의 손을 꼭 잡고 기념사진 한 컷




노스페이스 군단들이 시식코너를 장악했어요.
저는 노스페이스를 입지 않아서 위축되네요 ㅋㅋ


다양한 스타일의 떡들 . 진공포장이라서  깨끗한 쌀로 만들었음에도 불구에도 불구하고 오랜기간 보관가능!!


고래밥모양의 떡들 !   이런걸로 떡볶이 만들면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겠죠?




데리야끼 떡볶이




칠리 떡볶이



시식을 안하면 섭하죠? 고기가 많이 들어 있어서 맛있었는데 무슨 떡볶이었는지 기억이 안나요.  ㅜ ㅜ




자 날이면 날마도 오는게 아닙니다~ 야바이꾼 돌리기 뽑기 다트
대부분 1000원 권이 많아요. 이 여성분이 맞춘 것은  I'm sorry 칸   물론 꽝이겠죠?
오래 기다리시던데 ...


자~~      이곳이  제 눈을 오랫동안 사로잡은 곳인데요.

요리 전문가들이 벌이는 떡볶이 경연대회입니다. 아주 살벌한 분위기죠

이곳에서 전문가들이 선보인 떡볶이 art 요리들은 모아서 다시 포스팅 할께요~






귀여미의 기념사진 한컷!




조랭이떡 케렉터 오키 입니다. 이름이 무슨뜻인지 전혀 모르겠지만.. 그래도 귀엽죠~



쌀로 만든 빵들예요~





일본의 대표 간식 당고가 한국쌀로 만들어졌네요.



도미빵이라고 들어보셨어요? 이것도 일본의 붕어빵인데 빵이 쫄깃쫄깃한게 특징인데요.
만드는건 처음보는 것 같아요.




어린이들의 강한 집중력  떡볶이를 만들기 앞서 사전 교육중


무대쪽이 시끄러워서 가봤더니 아이들이 훌라후프를 돌리고 있었는데 경품행사였어요.
아이들이 얼마나 잘 돌리는지 나중에는 두개씩 돌리게 하더라구요.





쌀로만든 다양한 컵상품들인데요  이름이 재밌죠 2pm  2분이면 ok라고 하는데  pm은 무슨의미로 붙여졌는지 모르겠어요.
하지만 아마 아이돌 2pm에게 조금 뭍혀가려는 의도가 살짝 ~




이것은 순수 고추장 떡볶이.  역시 제 입맛에는 이게 가장 맛있더라구요 ~


라면용 떡  ~  이런거 보셨어요?  라면에 넣는 떡이 이렇게 따로 나왔네요. 신기 신기!




다양한 떡볶이 소스도 판매 중





짜장 떡볶이 . 이거 이거 맛있죠 이거.. ㅋㅋ







튀김도 판매중인데 주문하면 이렇게 즉석에서 깨끗한 기름에 튀겨주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오징어가 들어 있는 떡볶인데 이게 제가 가장 맛있게 먹은 고추장 떡볶이 입니다.




여기 저기 돌아보고 그럼 우리도 먹어볼까? 하고 친구와 주문한 짜장 떡볶이, 명품 떡볶이 그리고 튀김입니다.
명품이라 그런지 작네요 ㅜ ㅜ  맛은 그냥 똑같던데 머가 명품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 그런지 자선냄비도 있네요.  복받을껴~




크리스마스 트리에 자신의 새해 소망을 적어보아요




다양한 인스턴트 떡볶이와 면 제품들 . 한류를 노려서 그런지 일본어 이름으로 되어 있는 제품들도 있네요





유명한 국수인지 사람이 너무 많네요. 시식 욕심 금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