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년전옛날꺼/Cafe + Bar

홍대 - 샌드위치가 맛있는 buccella(부첼라)

by 광광랜드 2010. 7. 16.
728x90




샌드위치가 맛있는 홍대 카페 'buccella(부첼라)'를 소개하겠습니다.







가게의 구조는 2층과 지하1층으로 되어있고 이곳은 1층 좌석

실내는 전체적으로 심플하고

지하의 경우에는 주말에 Bar로 사용되고 있다고 하네요.











이곳은 2층....2층 역시 심플한 인테리어...

2층은 넓고 좌석수도 많이 있네요.











이제 메뉴 소개를 해볼께요.



King Prawn 9.300 \

새우, 야채(토마토,상추), 치즈, 테리야키소스로 되어있습니다.

무엇보다 빵이 정말 맛있습니다.



buccella 8,000 \

가게 이름과 같은 '부첼라' 이 가게의 기본 샌드위치겠죠??

지방이 적은 햄과 치즈가 들어있습니다.







VEGETARIAN 8,800 \

가지, 호박, 버섯, 양상추, 치즈등이 들어가있는 샌드위치구요.

비건분들은 치즈도 빼달라고 주문하시면 되겠네요.



Iced Tea 4,000 \

다른 곳과는 다르게 세트 메뉴가 없기 때문에 모두 단품으로 주문을 해야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추가비용이 발생~!!!

그러나 샌드위치 맛은 인정합니다.



셀프 빵입니다. 마음껏 ~!!

이 날은 건포도와 오렌지 껍질이 들어간 빵과 샌드위치에 사용되고 있는 빵의 미니 버전이 준비되있네요.



GERRATO 3500\

바닐라, 녹차, 로열밀크티 3종류가 있구요.

제가 시킨건 로열밀크티...부드럽고 좋습니다. ㅎㅎㅎ

그 밖에 샤베트도 있네요.



커피는 가게에서 직접 볶는 듯 하네요.

다음에는 꼭 커피를 마시리~







1층에는 빵도 구입할 수 있어요.



Address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30-19


Tel

02-334-7334


How to go

밑에 다음지도 클릭해서 보셔요~!!  ↓

*홍익숯불돼지갈비 골목으로 들어가시지 마시고 돈큐 쪽으로 직진하세요. 화살표가 가르키는 곳보다 살짝 위쪽에 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