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년전옛날꺼/Cafe + Bar

홍대 갤러리 카페 - cafe de GORILLA (고릴라)

by 광광랜드 2010. 7. 19.
728x90



갤러리 카페 고릴라를 소개합니다.

이 곳은 커피와 같은 차를 마시는 즐거움과 작품들도 볼 수 있는 즐거움도 있는 곳이네요.



가게 앞에서 바라 본 모습이구요.



가게 입구가 상당히 매력적이었어요...











가게는 2층으로 되어있고, 여기는 1층......

요렇게 큰 작품도 전시되어있구요.

작품 교체 시기는 랜덤이지만.... 신인 작가나 해외 아티스트 작품, 그림, 직물등 다양한 예술 전시를 할꺼라고 하네요.



여긴 넓은 테라스석....이 곳에 왔던 시기가....3월쯤???그래서 야외에는 사람이 없겠지만....

지금쯤은 많이 있겠네요...







2층으로 가는 계단에도 멋진 작품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었구요~!



주문은 셀프니까 여기서 하셔요~!



Cacao Banana  7,000 w

바나나, 카카오스무디~ 카카오 열매는 수제라고 합니다.



Wine Lassi Yoghrt  6,000 w

와인 요구루트 수무디. 약긴 핑크색이 도는게 귀엽네요 -_-;; 허허

이거라면 술을 못 먹는 사람이라도 괜찮겠네요~



Caffe Latte  4,500 w

라떼 아트가 되어있네요~!!!



Tiramisu  4,500 w

티라미수~ 부드러운 치즈맛과 적당히 단맛이 도는것이 좋았습니다. 



Honey Butter Bread  6,000 w

안은 부드럽고 밖은 바삭~ 빵에 배어있는 버터와 달콤한 꿀이 무심코 계속 손이 가게 만드네요~

열량이 높은 음식이니~알아서 적당히 드시길~~



Address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409-9


Tel

02-326-2403


How to go

밑에 다음지도 클릭해서 보셔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