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년전옛날꺼/Food

맛있는 치킨집 '무봤나 촌닭'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11. 13.
728x90
여름 포스팅인데 많이 늦었네요.
사람들 옷이 여름옷이라도 이해부탁해요~




 

맥주와 치킨, 치맥! 치맥은 최고 궁합의 메뉴 중에 하나죠!.


오늘은 치킨과 맥주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치킨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1999년 부터 시작한 치킨집 무봤나촌닭 인데요

이 치킨은 부산에서 정말 유명한 치킨이고 근래에 서울로 진출했습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최근의 홍대점 이구요.

2개 층을 사용하는 꽤 넓은 곳입니다.

여러가지 다양한 종류의 치킨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 가장 유명한 치킨메뉴는 순살고추장 치킨 입니다~



 여러가지 set 메뉴들도 있어서 다른 종류의 치킨을 반 반 씩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아요.

 

 


기본적으로 술을 마시는 곳이기 때문에 다양한 술 안주 메뉴들이 있어요.


실내는 깨끗한 한국의 평범한 술집 같은 분위기 이구요.



저는 사진찍기에 바쁜데 친구들은 자기들끼리 즐겁게 이야기를 하고 있네요...





1층과 지하 중에서 지하층이 조금 더 편안한 분위기인것 같아요




이렇게 self 코너에서 무, 김치, 피클, 샐러드를 가져다가 드실수 있어요.





주문한 갈릭 치킨이 나왔습니다!

마늘의 향이 있고 바삭한 치킨에 달콤한 양념이 입혀져 있네요.~





떡볶이도 들어있어요.

요게 맛있어요 ㅋㅋ



치킨에는 역시 생맥주죠 !~

빨리 맥주를 마시고 싶네요.
건배音譜~~~~

마늘치킨을 금방 다먹어버렸어요 ..

그럼 역시 이 곳의 대표 메뉴를 안먹으면 후회할것같아서..

그래서 맛있었던 마늘치킨과 인기메뉴 고추장 바베큐 치킨이 반 반 씩 들어있는 세트메뉴를

주문했어요.


고추장 바베큐치킨은 정말 맵더라구요! 그래도 자꾸만 손이가게 되는 맛!



그리고~


매운 입맛을 더욱 즐겁게 해주는 매운 음식에 빠질 수 없는 누룽지탕입니다.


뜨겁기 때문에 처음 먹으면 더 맵게 느껴지지만 이걸 먹으면 입속의 매운 맛이 금방 없어집니다.

 


오늘은 부산의 가장 유명한 치킨인 무봤나 촌닭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부산에 가실 분들도 서울에 계신 분들도 기회가 되시면 생맥주에 이곳 치킨 드셔보세요~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46-41

02-337-5992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