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년전옛날꺼/Organic + Vegetarian

인사동 - 오세계향 Vegetarian restaurant

by 광광랜드 2010. 7. 15.
728x90



비건 추천 레스토랑 오세게향을 소개합니다.

오세게향은 동물성 성분을 전혀 쓰지 않아 채식 요리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가게입니다.











나무의 온기가 느껴지는 따뜻한 분위기구요.







보는 것만으로도 몸의 여러가지가 치유 된다는 작품들도 있네요.



쌀은 역시 국산 쌀~!! 게다가 유기농~!!







매실 탕수육( 메시루탄스유쿠 ) 14,000 w

각양 각색의 상쾌한 탕수육.

소스 매실 시럽 단맛과 신맛을 가지고 있네요.

탕수육이지만 고기가 들어가지 않았구요.
 

버섯과 베지미트를 사용했습니다.







채식불구이덥밥( Vegetarian BBQ and rice ) 8000w

간장 베지고기를 사용해서 나온 덮밥이구요.

식물성이라고 느껴지지않는 감칠맛이 있네요.



맛도 생긴 것도 고기나 다름 없습니다.
 
정말 모르고 먹으면 고기라고 느끼실꺼에요.ㅋㅋㅋ



오세게향에서는 다양한 채식 음식이나 과자 등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기념품으로 사셔서 집에서 베지테리언 요리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겠네요.




Address

서울시 종로구 관훈동 59


Tel

02-735-7171


Homepage

http://www.go5.co.kr


How to go

밑에 다음지도 클릭해서 보셔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