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년전옛날꺼/Organic + Vegetarian

초록마을 목동점 (친환경 유기농 식품 전문점)

by 광광랜드 2010. 7. 16.
728x90



유기농 식품 전문점 초록마을을 소개하겠습니다.

앞으로 소개할 ORGA WHOLE FOODS가 고급스러운 이미지라면 초록마을은 지역에 뿌리를 둔 친근한 마트느낌이라고나 할까?? 서울 시내에서만도 40개 이상이고 점포마다 그 지역에 확고하게 밀착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곳은 목동점...

넓은 가게는 아니지만 델리, 제과, 정육점등 구색이 잘 갖춰있습니다.



정육코너~

속지 않고 진짜 한우를 살 수 있습니다.

조금 늦은 시간에 와서그런지...많이 팔리고 텅텅 비어보이네요~^^;



이곳은 베이커리~

국산 밀을 사용하여 만든 빵들 (밀은 올가닉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구입한 빵을 먹을 수 있는 코너도 준비 되어있고 케익과 음료도 판매하구요.

아메리카노도 판매하네요. 1,500 \................... 맛있었습니다. ^^;



여기는 반찬코너....

소량으로 구입할 수 있어서 바쁘신 주부님들, 혼자사시는 분들께~추천~!



여기는 화장품과 기타 잡화 코너

하단에는 식기들도 보이네요.


아기 용품들과 조리기구도 있구요...

작은 가게이면서도 기능적으로 정말 충실한 제품구색~굳~!!입니다.

늦은 시간인데 손님들이 끊임없이 있어 지역내에 인기를 실감하고 왔습니다. ㅎㅎㅎ



 Address

서울 양천구 목동 907-12 부영그린타운 1 차 102 호


Tel

02-2653-6230


Homepage

http://www.hanifood.co.kr


How to go

목동점은 밑에 다음지도 클릭해서 보셔요~!!  ↓

그밖에 다른 지점들은 위에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보시면 될듯하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