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년전옛날꺼/Organic + Vegetarian

인사동 - 베지테리언(비건) 뷔페 한과채

by 광광랜드 2010. 7. 20.
728x90




100% 비건(vegan) 요리 뷔페를 맛보실 수 있는 한과채를 소개할께요.



지하 1층으로 ㄱㄱ씽~



입구의 오늘의 메뉴에 대해 친절히 적혀 있습니다.



점심시간을 피해 가서 사람들이 그리 많진 않아보이지만.... 피크 시간에 가면 많을 듯 하네요.



입구 옆 쪽에는 유기농 조미료를 판매하고 있구요.

이제 음식 소개에 들어가볼까요.

일단 가격은 1인 10,000\이구요.

음식 종류들은 항상 같진 않습니다.

채식 종류기 때문에 계절에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왼쪽: 현미, 쌀

오른쪽:흑미, 보리, 쌀



위: 마늘 순 볶음

아래 오이 볶음



위: 도라지

아래: 뽕잎 나물


위: ??? 모르겠어요~! ㅠㅠ 물어본다는걸 깜빡 ㅠㅠ

아래: 버섯 볶음
 

위:감자조림

아래: 도토리묵



현미떡
 

왼쪽: 들깨 죽

오른쪽: 무 스프
 

고구마 튀김



두유로 만든 과일 드레싱과 김치등....


신선한 야채와 샐러드, 물김치



저희가 담아온 놈들 사진이에요~ ㅎㅎㅎㅎ


한과채의 특징을 설명하자면

소재의 맛을 살린 간단하고 부드러움 양념~!! 많은 앙념을 사용하여 맛의 속임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고기 흉내를 내기 위한 콩고기 밀고기 같은 것들조차 전혀 사용하지 않고 야채와 두부로 승부한다는 것입니다.

재료 하나하나의 특징을 최대한 잘 살린 듯한 느낌....

또한 사장님께 물어보니 조미료는 유기 재배 또는 시골에서 직접 매입한다고 하네요.

100% 유기농은 아니지만 가볼만 한 장소입니다.


Address

서울시 종로구 관훈동 30-9


Tel

02-720-2802


Homepage

http://blog.naver.com/kts1403


How to go

밑에 다음지도 클릭해서 보셔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