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년전옛날꺼/Story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11. 17.
728x90

 


 몇 년 사이에 캠핑문화가 급속도로 확산되면서 캠핑 관련 비즈니스가 굉장히 커지고

있고 좋은 오토 캠핑장 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죠!!.


텐트나 캠핑 도구를 가져가지 않아도 모든 것을 갖추고 있어 ,

편안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오토캠핑장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것 처럼 캠핑카들이 준비되어 있는 곳들도 있더라구요

저희가 다녀온 곳은 파주의 오토캠핑장 ~

하지만 캠핑을 너무 좋아하는 친구가 모든 장비들을 가지고 있어서 그쪽의 시설을 이용하지 않고도

편하게 우리만의 캠핑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ニコニコ



자 출발~~~~ 走る人


KANKOKUいこう!


 


파주에 위치한 곳이었는데요.~

파주는 자가용으로 많은 젊은이들이 데이트를 하는 코스죠~ 여러분들도 많이 가보셨죠?



 

도착하자마자 멋진 경치가 보입니다. 저기 멀리 희미하게 보이는 곳이 바로 북한.

이곳 캠핑장은 북한과 아주 가깝답니다.

아마도 자가용으로 10분 정도면 도착할 것 같은데. 또 미사일 날라오는 거 아닌지 모르겠어요 좀 무서워요~

 


 
캠핑장의 모습인데요 위층에는 오토캠핑장의 텐트가 나란히 준비되어 있고

아래는 직접 장비를 챙겨온 사람들의 장소입니다.


 


이런 멋진 곳에서 음악이 없으면 안되겠죠? ニコニコ

모든 DJ 장비를 가지고 와서 설치하는 중입니다.

저는 이곳 캠핑의 1일 DJ를 맡았습니다 . ヘッドフォンCD




 오자마자 점심을 준비했는데요. 메뉴는 파스타와 셀러드입니다.

열심히 음식을 준비중인 여자 캠핑멤버들 두분 모두 요리를 아주 잘하네요!!

 


 
파스타가 맛있게 끓고 있네요. 오늘의 파스타는 크림 파스타.

재료가 완벽하지는 않지만 자연에서 먹는 파스타 많이 기대가 되네요.音譜





 

파스타와 셀러드가 완성되었어요. !~

셀러드는 게살셀러드와 참치 셀러드입니다.ナイフとフォーク

완전 맛있겠죠? ㅋㅋ

 
맛있게 점심을 먹고 옆 캠핑장을 둘러보기로 했는데요.

옆 텐트를 보니 이 분들도 장비가 대단하네요... 근데 몇 시간 있다가 이분들은 바로 돌아가시더라구요.





 텐트를 뒤집어서 햇볕에 말리고 있는데 뒤집어진 텐트가 왠지 귀여워서 사진에 담았어요.晴れ



 

캠핑장에 뒤에 있는 산으로 올라가는 길이예요.霧

이 길을 따라 올라가면 계곡이 나온다고해요!

캠핑에 물이 빠지면 아쉽겠죠 ? 잽싸게 가봐야겠어요!走る人



 


5분 정도 걸었을 때쯤 물 흐르는 소리가 가까워지더니 이렇게 멋진 계곡을 발견했어요.~

역시 계곡의 물은 정말 시원하고 깨끗하네요.~

빨리 수영을 하고 싶어요.. 그런데.....

물이 깊지 않아서 수영을 할 수가 없어요.. 하지만 우리는 포기하지 않았어요!

10cm 깊이에 온몸을 담궜습니다.


 

이렇게라도 몸을 물에 넣고 싶었어요ㅎㅎ

그런데...

너무 물에 들어가고 싶은 마음에 주머니에 아이폰이 있는 것을 깜빡 잊었어요.叫び

이날 나는 아이폰과 함께 물속으로.. 편안히 잠수를 했답니다.ガーン

결국 아이폰은 수리할 수 없는 상태로 폐기처분ㅜㅜしょぼん

정말 슬픈일이지만.. 괜찮았어요.. 캠핑이 너무 재미있어서 핸드폰 사건은 금방 잊게 되었답니다!!.にひひ


 

계곡을 바라보면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친구들 뭔가 편안해 보여요.流れ星



 
우연히 발견한 초들입니다.

이런 계곡에 와서 기도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어서 아마 최근에 누군가가 이곳에서 신에게 기도를
 
하고 갔던 것 같아요. 무당이나 그런 분들인 것 같은데 아무튼..





 
다시 아지트로 돌아와 바지와 팬티를 말리는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팬티입니다. 귀엽죠?にひひ




 
계곡에 다녀와서 모두들 피곤했는지 휴식을 취하고 있어요. 참 편안해 보이는 모두들



 

도시에서는 느낄수 없는 참 편안한 기분이예요晴れ流れ星

평범한 잠자리 한마리에도 센치해집니다.



 
물에 빠뜨린 핸드폰을 바라보고 있는 ...しょぼん 살릴수 있을까?

여기서 아이폰이 물에 빠졌을 때 Tip하나
절대 전원을 키면 안됩니다. 절대 절대
절대 전원키지 마시고 사설 업체로 가져가면 의외로 쉽게, 싸게 고칠 수 있어요
절대 전원키지 마세요 말리고 켜보지도 마세요
그냥 인터넷으로 근처 수리점 조회하시고 가지고 가세요. 그리고 애플 수리센터가져가셔도 안됩니다. 비싸고 이것저것 복잡해집니다. ok?


그물침대에 누우면 보이는 풍경.霧






 


잠깐의 휴식을 하고 즐거운 놀이를 준비하고 있어요.

다들 이게 뭔지 아시겠어요?^^



 

어렸을 때로 돌아가 한번 즐겨볼까요?ニコニコ





 


 


햇살에 반사되는 비누방울의 색깔이 너무 예뻐요. キラキラ







 

신나게 놀았더니 배가 고프네요ㅜ . 간식으로 토스트를 준비중 

친구들이 요리를 잘하니깐 토스트 하나도 그냥 먹는 법이 없네요
완전 호강합니다.
 



토스트와 연어셀러드입니다. K군이 맛있는 칵테일도 준비해 주셨어요.音譜



 

우리들의 home bar 입니다.

오~ 멋져~にひひ



 해가 조금씩 사라지면서 멋진 풍경이 눈앞에 펼쳐집니다.

무지개가 있어요 자세히 봐주세요.虹



 

풍경 너무 멋지죠?

정말 정말 행복했던 기분 . 자연이 만들어내는 완벽한 아름다움이네요.キラキラ

왜 서울에서는 이런 광경보기가 힘든지..




 

친구가 오늘의 하이라이트 바비큐를 준비하고 있어요.

가스를 이용해 숯에 불을 붙이고 있어요. 처음에 불이 붙는데 꽤 시간이 걸리더라구요.メラメラ

자동으로 하는게 있다고 하던데 그거 사야겠다고 투덜투덜 하네요

근데 생각보다 정말 불 붙이는 시간이 걸리네요.





 

역시 고기를 숯불에 구우니까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최고!!!グッド!


 


저녁이 되서는 다함께 불꽃놀이를 즐겼습니다. 花火

다들 너무 행복해 보여서 불꽃놀이를 준비한 저도 기분이 행복해졌어요.音譜

사진이 흔들려서 더 이쁘게 나온 것 같아요.



 

마법의 해리포터 Kにひひ    막 발사하고 있네요. 저거 한대 맞으면 죽겠어요 ㅋㅋ




 

직접 손에 들고 불꽃을 발사~~爆弾
 wow~!!  다시보니 또 행복해지네요.




연속 발사~!!






 
이번에는 제가 화학물을 이용해서 야광 조명을 만들었어요.

영화에서 외계인의 피로 자주 등장하는 물질입니다. 叫び

자체 발광하지요 열도 없는 하지만 아주 강한 화학약품이고 발암물질이니 조심하셔야 해요~




 


모두 따뜻한 모닥불 앞에서 따뜻하게 자연에서의 밤을 즐기고 있네요メラメラ


산이라서 그런지 밤이되니 꽤 쌀쌀하더라구요.流れ星


믿으실지 안믿으실지 모르지만 이날 우리는 UFO를 보았습니다. 그것도 아주 아주 많이요 ㅎㅎㅎ






 


다들 새벽 3시까지 많은 이야기를 하고 잠이 들었습니다.

캠핑이라는 것은 도시를 떠나 자연속에서 휴식을 하고 나를 다시 충전 시킬수 있는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정말 정말 행복했던 시간이네요.キラキラ

이상 늦었지만 여름  캠핑소식이었습니다.

728x90

'10년전옛날꺼 >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1 크리스마스파티 (홈파티)  (0) 2011.12.27
2011 크리스마스 명동  (0) 2011.12.26
악동 장군이  (0) 2011.12.16
가을. 캠핑장에 다녀왔습니다~  (0) 2011.12.12
밤의 한강에...  (0) 2011.11.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