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년전옛날꺼/Story

2011 크리스마스파티 (홈파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12. 27.
728x90



 

 

우리들의 크리스마티 파티

2011 일년 동안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해를 보낸 우리들을 위한 파티를 만들었어요.

먼저 파티장소는 친구의 부모님이 운영하시는 삼겹살 식당 끝나는 시간에 맞춰서 가서

가게의 문을 닫고 우리만의 파티를 즐겼습니다.









먼저 맛있게 고기를 먹은 , 각이 산타크로스의 가방에 각자 준비해온 비밀 선물들을 모았습니다.







 

저는 파티의 리더로써 친구들을 위해 특별 선물을 하나 준비해 왔는데요.

로또 입니다. 로또가 당첨되면 모두 똑같이 나누어 가지기로 약속을 하고 친구들에게 선물한 ,









통에 번호를 종이를 넣은 , 명씩 종이를 고른 , 종이에 적힌 번호가 자기가 선물을 고를 있는 순서 입니다.











그럼 잠깐 어떤 선물들을 받았는지 볼까요?






친구는 프라모델
박스의 그림이 촌스러운 색감이라서 너무 좋다면 박스를 열자,
부품들을 보고 바로 박스를 닫아버리는 친구녀석








술을 좋아하는 친구는 운명의 장난인지
금지   메시지 보드를 뽑아버렸군요.
과연 새해에는 술을 줄일수 있을런쥐~










얼마전 콘서트에 다녀온 친구가 준비한
 '에피톤 프로젝트의 씨디'와 아이폰 홈버튼 스티커







이 친구는 종합선물세트를 받았는데요
 트라이앵글과 캐스터네츠

옛날생각 나는 구먼~ ㅎㅎ









여기또 재밌는 선물이 있네요
도마뱀 인형  ,  꼬리가 정말 재수없게 진짜같았습니다.
징글 징글~







열심히 선물을 나눠주고 있는 산타맨 .
 박스에서 선물을 꺼내서 개봉하고 있습니다.








와우~ 섹시 거시기 조명~ 
버튼이 '거시기'로 되어 있네요.
 

저는 이 컨셉이 싫어서 여자 친구들 중 가위 바위 보 승자에게 선물 했는데

버튼을 만지는 그녀의 손가락이 미세하게 떨렸습니다. ㅋㅋㅋ









 

친구들 모습이 즐거워보여서 옛날 사진 같은 느낌을 만들어 봤는데

몇십년전 통금이 있던 시절의 잘나가지 못하지만 자신들만의 음악에 고집이 있는  
락밴드들의 뒷풀이 같은 분위기네요 ㅋㅋㅋ









분위기가 좋아지고 소주병들이 쌓여갑니다.











 

가발 장난을 치는 친구

식당아줌마 컨셉~



 

친구도 슬슬 취해가나요?. ㅋㅋㅋ

닭벼슬~?








크리스마스 특집 소녀시대 방송에 집중하는 여자친구들



 



 

친구 하나가 자기가 회사 선배에게 배운 특별한 술이 있다고 술을 먹자고 했어요.

술은 소주잔에 달걀 개를 넣은 , 소주를 위에 부어서 마시는 일명 건강소주입니다.

물론 아무도 마시고 싶은 사람이 없어서 게임으로 억지로 먹이기로 했지요. ㅎㅎㅎ


이번
게임도 제비뽑기 입니다.










게임은 2 , 2명의 희생자가 나오게 됩니다.

~ 두근 두근 하네요.


저기 해골 그림을 고르는 사람은 마셔야합니다.


 






 

보기만 해도 토할 같네요~








드디어 첫번 희생자 발생

바로 친구입니다.










노른자가 넘어가는 순간을 절묘히 잡아냈습니다.
우웩~~~




그럼 두번째 희생자는 누가 될까요.


?

?

?

?

?

?

?

?







당첨 축하드립니다.~







마시자 마자 입에서 이상한 냄새가 난다며 난리를 치는 친구





다들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왜 도마뱀을 나한테 쏘는거야~ 이 여자가~"







나도 가발 놀이~~
베르세유 장미 버젼~








이쯤에서 크리스마스 케익 등장


치즈케익인데 너무 귀엽죠~?









어느 순간 벌써 명이 뻗어버렸습니다.
이런 배신자를
가만둘리 없지요. 배신자를 처벌할 절호의 찬스입니다.

얼굴에 크림을 발라버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어나서도 한참동안 모르고 있더군요 ㅎㅎㅎ





anyway~ 우리만의 파티 마지막순서로  조용히 크리스마스 영화를 보며
 크리스마스이브의 분위기를 즐겼는데요




무슨 영화를 고를까 한참 망설이다가 고른 영화는 그렘린2’였습니다.

의외의 영화에 친구들은 모두 즐거워했고 파티는 행복하게 마무리 되었네요.
기즈모 눈좀 보세요~ 오랜만에 보는 건데 너무 귀여워서 비명이 나올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모두들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셨나요?

2011년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모두들 끝까지 최선을 다하자구요~ 화팅!



 




 







728x90

'10년전옛날꺼 >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여행 2  (0) 2012.01.06
일본 여행 1  (0) 2012.01.05
2011 크리스마스 명동  (0) 2011.12.26
악동 장군이  (0) 2011.12.16
가을. 캠핑장에 다녀왔습니다~  (0) 2011.12.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