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년전옛날꺼/Organic + Vegetarian

비건여행~ 사랑분식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12. 2.
728x90



꽤 오래전에 포스팅 준비를 해놓고 이제야 포스팅 하네요. 
맛집으로 소개하는 거니까 상관없겠죠? ㅎㅎ

 


 

엄마 느낌 물씬나는외관

엄마의 사랑이 가득해 몸에 좋은 재료로만 음식을 만들어 주시는 분식집

사랑분식 입니다.



 


전체메뉴 100% 동물성 재료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해요!!

매우 드문 건강 분식집.

보통 유기농 밥집은 많아도 분식집은 첨이네요~



 
실내는 좁고 수수한 느낌이예요.
동네분들도 왔다갔다 하시고 아무에게나 쉽게 말 섞어주시고



 메뉴도 참 구수하지요 ?
 현미밥 100% 音譜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써있네요
안심하고 맛있게 드세욤



 

기본 반찬들音譜

전부 직접 만드시는 반찬이라 정싱이 가득들어갑니다. 

보기보다 정말 맛있어요. 맨왼쪽 위에 있는 것은 콩고기입니다.



 

바로 요놈인데요 자세히 보니 벌레처럼 생긴 것도 같구요
하지만 정말 맛있었어요!グッド!

반찬은 리필 자유~ニコニコ


 
김밥  2,000원

 자세히 보면 김밥은 '핵' 싸구려 햄이 빠져있네요

사실 아쉽긴 하지만 몸에 안좋다고 빼고 드시는 여자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두부찌개  5,000원



멀리서 온 것을 불쌍히 여기셨는지 약간 남아있던 현미밥, 백미와함께 넣어주셨어요~

고마워요~ラブラブ

찌개는 솔직히 정말 볼품없이 생겼는데 맛은 죽음이었습니다.

혹시 고추장찌개라고 드셔보셨어요?

가끔 먹을 수 있는 곳이 드문드문 있던데 아무튼 예전에 어디선거 먹은 고추장 찌개 같은 맛이예요.

일반적인 그런 된장두부찌개 같은 건 아니랍니다.

맛을 고추장찌개 비슷한 맛

 


두부가 정사각형으로 이쁘게 잘려있네요. 

매콤한 맛이지만メラメラ

떡볶이도 먹고 싶었지만  몬가 이 찌개에서 떡볶이 맛이 나는 것도 같고

암튼 색다른 맛이었어요.  ㅠㅠあせる



 

音譜현미&잡곡ドキドキ



 




식사를 마칠무렵 공짜로 아주 귀한  디저트ぶどう를 내주셨어요~ラブラブ

유기농포도

무농약으로 포도를 키우는것은 굉장히 힘든 일이죠

유기농이라 그런지 크기는 작았는데 정말 달았어요.

블로그에 올라가는 거라고 말하니

"그럼 더 좋은것 먹어야지~" 하셨어요 ^  ^


콩가스(콩으로 만든 돈까스)도 맛있을것 같아서 ... 다음에 또 와봐야겠습니다!あし




*사랑분식*

メモ서울 강남구 개포4동 1230-5


電話02-577-4012



+  +  +  +  +  +  +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