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년전옛날꺼/Organic + Vegetarian

강남 -채식주의자를 위한 러빙헛 Loving Hut 강남점

by 광광랜드 2010. 7. 19.
728x90



세계 각국에 체인을 두고 있는 베지테리언레스토랑 러빙헛 (Loving Hut) 을 소개하겠습니다.

비건이 아직까지는 우리나라에서 생소하고 특이하게 보이지만 주변을 살펴보면 은근히 많구요.

하지만 비건을 위한 식당은 보기가 힘든 실정....

(Vegan 비건: 채식주의자를 뜻하는 말이구요. 고기, 생선, 계란, 유제품을 섭취하지 않아요.)

그리고 러빙헛은 이곳 뿐 아니라 몇 군데 있긴 하지만 영업 형태가 다양하더라구요~

지금 소개 할 강남점은 뷔페식 채식식당이구요. 다른 곳 소개는 다음 기회에~!!!







작은 테라스 자리두 있고 저기 노란색~그네도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 와도 좋겠네요~



가게를 살펴 보자면 외관은 살짝 오래된 느낌이 있긴 하지만 안에는 예쁘게 리폼이 되어 깨끗하네요.



러빙헛은 어느 매장을 가더라도(사실 신촌점과 여기 두군데밖에 못가봄...^^;;) 유명한 채식 인사들의 사진이 걸려 있습니다.







뷔폐 음식들 모습~

샐러드부터 디저트까지, 맛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드링크 바구요....커피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 곳 강남 러빙헛의 음식을 몇 가지만 대표로 소개하겠습니다.

우선 여기!!! 알로에 생선회 입니다. 투명하고 깨끗한 생선회~!!!

맛은 걍.....ㅋㅋㅋㅋ그러나 피부에 좋습니다.

머 여기있는 음식 모두 몸에 좋습니다. ㅎㅎㅎㅎㅎ



매실 탕수육~~~~

소스는 매실 시럽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고기는 버섯과 ,콩고기, 밀고기(가짜고기) 채식이니 고기를 절대 쓰지 않습니다.















기타등등~~~~ㅋㅋㅋㅋ 이것은 저의 접시...

각양 각색의 야채도 많이 먹어, 무엇 보다도 건강~!!

점심시간이라 많은 사람들 특히 여성이 많았구요.

콩고기나 밀고기 같은 종류도 있으니 남성분들도 와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여기에서는 간단한 쇼핑도 할 수 있어요.

밀고기와 콩고기도 살 수 있습니다.



건강을 생각해서라도 고기를 줄이고 채식위주의 식사를 ㅠㅠ 하리라 또 한번 다짐을 하며~다녀왔습니다.



Address

서울시 강남구 개포 4 동 1229-10


Tel

02-5766-9637,8


Homepage

http://www.lovinghut.kr/


How to go

밑에 다음지도 클릭해서 보셔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