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년전옛날꺼/Cafe + Bar

MMMG카페 @명동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11. 21.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 굉장히 춥죠ㅜ雪

추위가 계속되고 있어서그런지 따뜻한 봄이 기다려져요~コスモス


* * * * * * * * * 



내가 자주 안경을 사러가는 안경가게 ALO윙

MMMG (밀리미터 밀리그램) 카페가 있습니다.

MMMG는 귀여운 잡화와 문구로 유명한 회사인데요~

명동쪽에 귀여운 카페 & 샵이 있네요~ ^  ^





이런 긴~ 계단을 올라가면あし





2층은 가게로 되어있어요~

가게에 카페 주문 카운터도 있습니다.






주문하는 카운터.




카페의 메뉴,

종류는 많은 편은 아니네요~




주문을 마치고 3층에 왔어요

3층은 좀 빈티지느낌이 나는 공간이에요

명동에서 쇼핑을 즐기다가 도중에 쉬기 좋은 느낌~




물 등은 셀프~






맛있는 머핀ニコニコ




애플 파이도 맛있어音譜





그치만 결국 크랜베리가 들어간 스콘으로 했습니다~

음료는 아메리카노와 밀크티コーヒー




머그컵들이 귀여었어요ラブラブ

1층에 있는 안경가게 ALO도 추천이므로 세트로 즐겨주세요~ニコニコ


*MMMG*@명동

서울시 중구 충무로1가 22-7 2F~3F


02-3789-1520

+  +  +  +  +  +  +  +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