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년전옛날꺼/Cafe + Bar

manoffin g-cafe @이대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12. 20.
728x90



싸고 맛있는 머핀과 하와이안 커피를 맛볼수 있는 카페라고 한다면

                      manoffin g-cafe

 이화여대 근처에 있기 때문에, 단것을 좋아하는 여학생들한테도 인기폭팔인것 같습니다.커피



문을 열고 들어가면 머핀의 달콤한 향기가~




가게 안은 캐주얼한 분위기, 빈티지한 카페의 느낌도 나구...



우리가 평상시에 알고있는 그런 와플들이 아닌 생김새 색깔 메인 재료들이 정말 다양해요
무얼 주문할지 모를정도랍니다.






귀엽고 맛있어보이는 머핀들이 줄지어있네요 ㅎㅎ

우리가 갔을때는 벌써 많이 팔린 상태여서 직원이 열심히 다시 만드는 중이었습니다!



머핀은 제대로 구워지고 겉은 바삭바삭

담백한 머핀도있고 달달한 머핀도 있습니다.

그리고 역시 머핀 & 커피는 정말 행복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네요~음보



 

라떼 종류를 시켰던 것 같은데 오리지날 컵에 나오네요.




나만 먹고가기가 미안해 가족들것도 종류별로 한개씩 샀어요.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네요~
이대에 가시면 후식먹으로 한번 쯤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


 

 

 

 

참고서울시 서대문구 대현동 53-4

컴퓨터www.manoffincafe.co.kr

다리
1. 지하철 2 호선 "이대역"하차. 3 번 출구에서 나와 100m 정도 직진.
2. 오른손가는 가파른 비탈길이 보이면 (3 번째 길) 그 언덕길을 올라 1 번째 길을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바로 있습니다. (2 층은 Mr, Pizza)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