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년전옛날꺼/Cafe + Bar

이대 카페 - 체코 프라하의 '뜨르들로(TRDLO)를 이대에서...Bella Praha(벨라프라하)

by 광광랜드 2010. 9. 2.
728x90



한국에서 체코의 뜨르들로(TRDLO)를 맛보실 수 있는 카페 벨라프라하(Bella Praha)입니다.

이대의 메인 길이 아닌 약간은 안쪽에 있지만 손놈들로 가득했습니다.
 
커피의 종류도 많았고, 핸드드립으로 1잔 1잔을 정성스럽게 끓여줍니다.



간판에 저 둘둘말린 빵같은 것이 뜨르들로



큰 가게는 아니지만 사람들이 가득했습니다.


















체코의 프라하의 명물 뜨르들로~

사실 실제로 프라하를 가본적이 없어.......명물인지는 모릅니다. ㅎㅎㅎㅎㅎ



주문이 들어가면 바로 빙글빙글.....



완성되면 이러한 색과 모양으로 됩니다.



TRDLO   2,000\

갓 구운 그래서 김이 살살 나는데....눈 크게 뜨고 보시면 김나는게 살짝 보여용 ㅎㅎ

여기에 뿌려진 설탕이 열에 녹아있고 바삭하고

취향에 따라 생크림을 찍어 드시면 됩니다.

그냥 그대로도 충분히 맛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커피와 함께하기도 좋습니다.



Royal Milk Tea(로열 밀크티)   5,000\

살짝 단맛이 있는 깔끔한 밀크티입니다.

진한 느낌의 밀크티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조금 아쉬운감이 있지만 맛있었습니다.



Today's Iced Coffee(오늘의 커피)   5,000\

이 날의 커피는 케냐산 커피였습니다.

무난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Address

서울시 서대문구 대현동 56-63


How to go

밑에 다음지도 클릭해서 보셔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