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년전옛날꺼/Food

일산에 맛있는 돈까스 전문점 밀피유!!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11. 24.
728x90

 

 

오늘은 오랜만에 일산에 다녀왔어요.

일산에서 저녁을 먹었는데요 정말 맛있는 돈까스가 있어서 소개해드려요.


돈까스 전문점 '밀피유'


 실내는 꽤 넓고 , 중요한건 연예인들이 많이 온다고 합니다~ 

근처에 방송국이 있거든요.


실내는 넓고 깨끗한 느낌으로 구조가 복잡하지 않아 시원한 느낌이예요. 

  

 

 이곳에서 가장 인기메뉴인 치즈, 후추 , 마늘 , 고추 파 돈까스를 그림과 함께 간단히 소개해 놨네요

                                      


 

메뉴는 여러가지 있고 가격은 9000원 정도네요.

돈까스 메뉴로 9000원이면 비싸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계실지 모르지만

일단 참고 나가지 마시고 조금만 기다리세용~

 

 


 기본 테이블 세팅!

뭔가  깔끔한 일본스타일의 세팅입니다.  


가장 맘에 드는건 이 맛있는 양배추 샐러드와 소스.

정말 푸짐하게 줬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양배추 소스에 마요네즈랑 캐찹섞어서 막 부려서 나오는데 정말 싫어하거든요.
이곳 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사장님이 , 소스비밀 알려달라고 오는 업소관계자들이 많다고 하시더라구요.
졸랐지만 절대 알려주실 수 없다는 군요~ 쳇~ ㅎㅎ
집에서 만들어  먹고 싶어요~



이렇게 샐러드 소스를 듬뿍 뿌려 먹어야지 맛있더라구요.


 




밥도 이렇게 대나무 통에 들어있어서 주걱으로 퍼서 드시면 되요.

그럼 주인공 돈까스를 좀 살펴볼까요?

 



이것은 부추 김치 돈까스




이것이 이곳의 인기메뉴 중 하나인 고추 파 돈까스




매운 고추와 파가 안에 들어있어서 매콤한 돈까스를 즐길 수 있어요.




그리고 인기 메뉴 후추 돈까스!

후추돈까스는 후추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색이 약간 검은 빛이 있네요,

일반 사구려 후추들과 통후추를 갈아서 만든 후추가 향에서 차이가 있는 것 알고계시죠/

이  후추에서는 정말 좋은 향이 나고 부드러운 고기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이곳 사장님이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메뉴라고  합니다.



고기 윗부분에 후추 보이시죠 ?  검은색 선 같은 부분이 후추입니다.




대망의 인기 1위 메뉴인  '치즈 돈까스'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어 치즈의 느끼한 향과 고기가 의외의 궁합을 보여줍니다. ㅎㅎ
치즈에 부담이 없으신 분들은 고민마시고 일단 메뉴한개는 이거 주문하셔도 될것 같아요



돈까스와 치즈 왠지 느끼해서 어울릴 것 같지 않지만 의외로 새로운 느낌이예요


인기 1위에는 아무래도 인기의 이유가 있겠죠?

 



이건 마늘 돈까스


자세히 보시면 가운데 약간 노란색의 마늘 조각들이 보이실꺼예요.

제가 개인적으로 마늘을 좋아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이 메뉴도 꽤 맛있었어요.

돼지고기와 마늘의 궁합은 제가 설명하지 않아도 잘 아시죠?


여기 음식들이 너무 맛있어서 왠지 우동을 꼭 먹어봐야 할 것 같아.. 우동도 주문했어요.






역시 면의 식감도 좋았고 무엇보다 과장되지 않은 깔끔한 맛이 사이드 메뉴로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하지만 먹는 양이 적으신 분들은 돈까스와 밥도 양이 꽤 많기 때문에 주문하실 때 잘~생각 해야 될 것

같아요.


저도 친구들과 함께 갔는데 욕심을 부려서 주문을 많이해서 다 먹지 못했어요.

그래서 남은 건 이렇게 포장해 가지고 갔습니다.

포장마져도 깔끔하게 해주네요



근처에 계시는 분들은 돈까스 드시고 싶을 때  한번은 꼭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오늘은 맛있는 돈까스 밀피유 였습니다.




*밀피유*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67 웨스턴돔 2층

031) 904 9925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