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년전옛날꺼/Food

하노이의 아침 @연희동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12. 7.
728x90

친구와 친구의 여친과 함께 주말에 놀게 되었는데

맛있는 저녁을 뭘 먹을까 하고 고민하다가

친구의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베트남 요리를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맛이 중요할텐데..베트남 쌀국수는 국물이 제일 중요한데

몇번 베트남 음식집 찾아갔다가 실패한적이 있어서  갔던곳만 자주 가게되는데요,

이번엔 친구의 애인이 진짜 맛있는데가 있으니까 따라오라고 해서

제가 좋아하는 곳을 포기하고 간 곳입니다.

 

 

이름은 하노이의 아침.

뭔가 겉보기에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인데 실내는 어떨지..

 

 

 

 

실내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네요~



 

메뉴는 일반적인 베트남 요리들이고, 가격은 조금 비싼느낌이네요..

그런데 제가 제일 좋아하는 똠양 쌀국수가 있었어요! ㅎㅎ

맛있는 똠양국 먹기가 하늘에 별따기네요

여지껏 시도한 곳들은 모두 실패입니다.

과연 이곳은 어떨지...

 

기본세팅.




쟈스민 차가 나와요~ 맞나?

암튼 차가 나와요 ㅋㅋㅋ





스프링 롤.

원래는 6조각인데 더주셨어요! 고마워요~






오늘 먹은 메뉴중에서 가장 맛있는 메뉴

혹시 이곳에 오실일이 있다면 이 메뉴를 꼭 드셔보는걸 추천해요!

오랜만에 정말맛있게 먹었던 음식!. 감동

볶음국수





이건 내가 제일 좋아하는 똠양국과 면이 합쳐진 똠양국수

한국에서 먹어본 똠양 요리중에 제일맛있었어요!

이유는 잘모르겠지만 면이 좀 빨리 불어서 아쉬웠어요..ㅜ ㅜ

다음에는 국물 많이 주세요




이건 차돌양지 쌀국수

맛있었지만 국물이 조금 순한맛, 진한 국물을 좋아하는 분들은 기본으로 준비되어있는

양념들을 넣어서 맛을 조금 바꿔서 드셔야 할 것 같아요..

친구들은 그대로가 좋다고 했지만 저는 진한 국물이 더 좋더라구요~




매운 해물 볶음밥.

사진에서 느껴지는 맛 그대로 입니다!



우리가 주문했던 메뉴들~

사진만 봐도 배가 불러지네요~


이상 좀 비싸지만 정말 맛있었던 '하노이의 아침'이었습니다!~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188-16

 

02-323-532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