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년전옛날꺼/Food

새로운 부대찌개! 심슨탕!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11. 17.
728x90



 

오늘은 뭔가 낯설은 새로운 음식을 소개시켜 드릴게요




음식 이름은 심슨탕이구요.


간단히 설명을 드리면, 사골로 요리한 부대찌개 입니다.~~



 


실내 인테리어는 이런 느낌


 



 

연예인들 사인이 정말 많네요


 


 2AM의 사인도 있네요.!




이곳에서 재밌다고 느꼈던 조명입니다.



냄비들과 조리기구들을 조명으로 만들었네요.~

웬지 나도 시도해보고 싶은 ㅎㅎ



 


심슨 부대 볶음의 설명입니다. 새로운 메뉴같은데요~

간단히 설명하면 양배추와 햄, 돼지고기를 볶은 요리입니다.


 

심슨탕에 대한 설명입니다.



사골과 양지를 12시간 이상 우려낸 진한 사골국물에 햄, 소시지 양배추 감자, 양파 등

각종 야채를 넣고 다시 한번 끊인 후 치즈와 파를 넣은 사골 부대찌개 입니다.!


 

기본 반찬입니다. 밥은 따로 주문하셔야 되요. 

찌개에 밥을 따로 주문하는 건 배신이예요

공짜로 주세요!!!!!!

 

 


마늘을 넣고 싶으신 분은 직접 넣어 드시면 되세요~



 




이것이 심슨탕입니다. 빨간 색 찌개에 치즈가 놓여있네요 맛이 어떨지 정말 궁금했어요.





 

이게 바로 양지(소의 부드러운 앞가슴부위) 입니다.

 



 


약한 불에 끊이면서 먹기 때문에 식지 않게 국물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일본 우동스타일~~


 




햄과 양배추가 정말 가득 들어있어요.

맛있었지만 햄은 남겼어요. 몸생각해야쥐~~




 


맛은 설명
리자면 부대찌개 + 설렁탕 입니다. !!

상상이 가시나요?



사이드메뉴 주먹밥



찌개와 함께 잘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같아요


심슨탕은

찌개들과는 조금 다른 느낌의 맛이네요.

매운 설렁탕과 치즈의 오묘한맛


이상 심슨탕이었습니다!!

홍대에서 새로운 음식을 드시고  싶으시면 도전!



심슨탕*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55-210


070-4100-8318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