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년전옛날꺼/Food

이대맛집 한양짬뽕!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11. 17.
728x90

모두들 짬뽕 좋아하시나요?~


오늘은 이대의 한양 짬뽕이라는 짬뽕 전문점입니다.


‘이대’에 얼마 전에 생긴 음식점인데 항상 지나가면서 한 번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했다가 기회가 있어서 이곳에서 점심을 먹게 되었어요.ニコニコ

아마 연대쪽에서 이대 올라가다가 한번 쯤 보셨을 꺼예요.



 

전통 가옥 형태의 인테리어에요~



 


메뉴는 다양한 종류의 짬뽕과 사이드 메뉴입니다.



 

가격은 5000원 안팎의 가격이네요.

 
요즘은 맛있는 짬뽕 집이 많아서 과연 정말 맛있을지 정말 기대가 되네요.

 

 

 


생일이신 분들에게는 홍합 미역국 짬뽕을 무료로 준다네요!.クラッカー

짬뽕은 보통 만들어 놓고 영업 준비를 하는 곳이 많은데 이곳은 모든 메뉴는 주문과 동시에 요리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이곳 짬뽕은 특별히 재료에 신경을 많이 쓴다고 하네요.



이곳 짬뽕의 모든 재료는 건강에 좋은 재료들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각각의 재료가 어디에 좋은 지 큰 벽에 이렇게 자세히 기록되어 있네요.

귀찮아서 읽지는 않았어요.


 





실내는 평범하고 깨끗한 느낌이에요.



 


기본 반찬은 김치와 빨간 단무지가 나와요 


 




이것이 냉짬뽕입니다.


저도 처음 먹어봤는데요


보통 짬뽕은 뜨겁고 매운게 일반적인데.. 차가운 짬뽕이라는게 호기심이 생겨서 주문했어요.



 


맛은 국수 같은데, 야채가 많이 들어가고  일단 국물은 진짜 빨갛지만 마시기에 너무 강한 맛은 아니네요.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그런 맛~




제 점수는.. 80점 ㅋㅋグッド!

 



이것의 이곳의 기본 메뉴인 한양 짬뽕 입니다.

 

두 개다 면을 시키기가 싫어서 짬뽕 밥을 시켰어요~


 



면대신 밥이 들어있는데,


홍합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국물 맛이 진하고 면도 쫄깃하니 맛있어요!


저는 홍합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홍합은 대부분 남겼는데,,국물은 맛있어서  거의 다 마셨네요.~

이대에 가시면 가볍게 드실 수 있는 메뉴인 것 같아요.~グッド!

데이트에는 비추, 가볍고 맛있게! ok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4-77


02-363-7709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