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년전옛날꺼/Art + Culture

아주 특별한 결혼식에 다녀왔습니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11. 17.
728x90

여름 포스팅입니다.(밀린 포스팅 따라잡는 중 ~ 이해해주세요~~~) 


친한 형의 결혼식이 있었습니다~

평범한 결혼식이 아닌 굉장히 특별한 결혼식이었어요!


 





 이렇게 결혼식 포스터도 만들었구요.~





이곳이 바로 결혼식을 할 장소인데요~
신랑의 친구가 운영하는 홍대에 있는 카페를 빌려주기로 했습니다.!






오늘 결혼 비디오를 찍어주기로 한 내 친구

오늘의 일당은 술입니다. 술 마이 무우라~
 



오늘의 음악은 제가 맡았습니다




이전에 몇번 소개해드린적이 있는데요

그는 음악 프로듀서 입니다. 그래서 아는 가수들도 많고

오늘도 그의 측근쪽  많은 팀들이 축하공연을 하기로 되어있구요.






이렇게 즐거운 날 술이 빠지면 안되죠




오늘 식사를 준비중입니다. 뷔페식이네요.




이분이 신부 !

입고 있는 드레스도 드레스 디자이너가 이 분만을 위해서 특별히 디자인 한 드레스입니다.




사람들이 모여들기 시작하면서 점점 바빠지네요.





 어른신 분들도 반갑게 인사하네요

 


 

어른신분들은 특별히 2층의 특별 장소에서 편안히 결혼식을 기다리시네요.~



 

결혼식 때문에 오랜만에 모인 친구들이 반갑게 인사도 나누고.~



앗 잠깐 신랑 신부가 보이네요~


 

오늘의 사회는 가수겸 연예인인 올뺀~!   와우~ 세레브리티 ~!



사진을 찍느라 신랑 신부가 너무 바쁘네요~

 

저는 음악을 트느라 정신이 없어요..
처음에는 보사노바로 분위기 있게 만들고 사람들이 좀 모였을 때는 고급스러운 라운지를 틀었어요~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이야기는 끝이나질 않네요.

곧 결혼식 시작인데 ~~~


 

드디어 결혼식이 시작됩니다.


 

신랑 신부가 입장하기전 자전거를 타고 동네를 한 바퀴 돌면서 결혼하는 것을 동네 사람들에게 알리구요~





드디어 신랑 신부 입장!!クラッカークラッカークラッカー


 

2층에서 결혼식을 내려다보고 있는 아이 패션이 너무 귀엽죠?

머리꽃과 드레스의 깔맞춤 ㅎㅎ  귀여워~~





결혼식에 어울리는 어쿠스틱 스타일의 공연들이 이어지고



 

너무나 감미로운 사랑노래들이 계속됩니다.ドキドキ







하트를 만들어 신랑 신부에게 날려주는 여성 보컬분 ドキドキ




 


결혼식인지 콘서트인지 구분이 안가네요.~^^




특별한 결혼식에 모두들 너무 좋아하시네요.!~


 

신랑 신부도 즐거워하며 춤을 추네요.~^^





이런 특별한 결혼식을 할 수 있게 도움을 준 친구들에게 감사인사를 합니다~





친구들과 사진을 찍는 신부




 

아~ 배고파 드디어 식사시간ナイフとフォーク



 

맛있는 음식이 가득 ,

먹을 장소가 좁아서 여기 저기서 먹을 수 밖에 없었지만..ㅜ

 


 

이런 재미가 있어서 더욱 특별한 느낌이었어요.~


KANKOKUいこう!


축하해요~~~クラッカー

 


KANKOKUいこう!

친구들도 기념촬영 カメラ

다들 행복한 얼굴이네요~ニコニコ


보통 결혼식은 정말 공장에서 물건을 만드는 것 같이 재미가 없는데요.ドクロ

처음으로 이렇게 멋진 결혼식을 봐서 너무 행복했습니다.アップ

 

결혼식은 저녁까지 계속되었구요 모든 사람들이 즐기는 멋진 결혼식이었네요.


여러분들도 마음속으로 이분들을 축복해주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