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년전옛날꺼/Food

이대 - 콩불

by 광광랜드 2010. 7. 28.
728x90




귀여운 가게죠~?? 이대에 있는 콩불입니다. (콩나물+불고기=콩불 인듯 합니다??)

소개되는 프로에 나왔었는데...이대에 있었네요~

고민하지 않고 바로 들어가보았습니다.



이때가 음...2010 2월??쯤으로 기억이 되는대요 ㅎㅎㅎ 겨울 분위기의 장식이 되어있었어요.



간단한 메뉴소개~!! 물은 셀프랍니다.



기본반찬들입니다.

끝에 있는 것은 피클이구요. 그 옆에 큰 대접은 미역국~!!



자 콩불 등장...콩불 1인분 5,000\

티비에 소개될 때 여학생 3명에서 2인분을 시켜먹는 장면이 연출....그리고 특별하게 콩나물을 재배했었는데 기억이 잘....ㅠㅠ 

우쨋든 양 많아 보이네요....







헐 다 볶으니까 양이 퐉~~~줄었습니다. ㅠㅠ

그래도 저한테는 많더군요. ㅎㅎㅎ

보통 성인 남자들한테는 딱 맞을 정도의 양??



다 먹고 밥을 볶아 드시면 됩니다.



이대말고 홍대에도~생겼으면 하는 생각을 했었는데......

얼마전에 홍대에 생기더군요.

막 줄서서 먹을 정도...

이대든 홍대든 가격대 성능비는 만족스럽습니다.



Address

서울시 서대문구 대현동 37-3


Tel

02-365-0982


Homepage

http://www.kongbul.com/


How to go

밑에 다음지도 클릭해서 보셔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