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년전옛날꺼/Food

홍대 - 떡볶이, 튀김 전문점 Bar 삭

by 광광랜드 2010. 7. 20.
728x90



홍대에서는 이미 명소가 된 Bar 삭을 소개하겠습니다.

이미 젊은 층이 많이 있는 지역에 많이 생겼죠~!!

각각의 점마다 메뉴의 약간씩이 차이가 있습니다.



오렌지색 간판이 가게의 장소~ 저 쪽문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참고로 저녁 시간에는 손님로 가득합니다.



낮에 보는 이 허름한 인테리어가 밤에 보면 나름 분위기도 있고 괜찮습니다. ㅎㅎㅎ







기본으로 나오는 계란 스프?? 매우 부드럽고 입맛을 돋구게 하는군요~!







자 이제 메인인 튀김류를 보시죠~

이렇게 쌓아 둔 튀김이 나오는 것은 아닙니다.

틈틈히 만들어 놓은 튀김이 주문이 들어오면 다시 튀겨서 나옵니다.



수제튀김 10 / 7,000\

10조각에 7,000원 좋아하는 종류 10가지는 알아서 선택하시면 되구요.

5조각 부터 주문이 가능하네요.

위에 사진은 오징어 튀김이랍니다.







5조각을 주문시에는 가위로 잘라서 나오지만 10조각 주문시엔 가위로 직접 잘라서 드셔야 되구요~



제가 시킨 놈들은 고구마, 고추, 새우, 오징어, 깻잎, 김말이~~~~~

일반적으로 오징어 튀김을 많이 먹는 것으로 보이네요~

오징어 완자도 있지만 전 개인적으로 고추튀김을 좋아하는지라....완자는 배고 주문...

참고: 일반 떡볶이집에 당골 튀김메뉴 야끼 만두는 없습니다.



2종류의 소스가 나오구요.

저 흰색소스는 여기만의 소스구요...맛을 뭐라 설명해야할지...걍....맛있습니다.

나머지 하나는 기본 간장소스 입니다.

저 흰색의 마법의 소스만 찍어먹었습니다. ㅎㅎㅎㅎ



매운 해물 떡볶이 3,800\

이름 참 정직하네요....

일반적인 빨간 떡볶이와는 달라보이죠?? 이 색이 매운맛의 비밀인가??

입안이 화끈 ~~~그러나 깊게 맵진 않구요....겉만 매운 느낌??

매운 음식 잘 못드시는 분들은 조심~하시구요~ 처음에 나온 기본 스프(??)를 드셔요.



낮이라 주문 하진 않았지만 생맥주와 함꼐 드시면 더 좋을 듯하네요.

참고 : 이곳은 여러 종류의 맥주를 팔아요~!! ㅎㅎㅎㅎㅎ병맥, 생맥, 음료 등등......

그리고 흡연석 금연석있습니다~~~~



Address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66-28


Tel

02-332-0206



How to go

밑에 다음지도 클릭해서 보셔요~!!  ↓

헉...지도에는 약간 다르게 설명이 나왔네요.

주장군쪽 골목에서 서교동교회 방면으로 살짝 들어가시다보면 파출소와 민들레 영토가 보이면 맞은 편에 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