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돈 잡담

FTX 파산, 뱅크런/먹튀 당한 썰 (힘들 때 웃는자가 일류다)

by 광광랜드 2022. 11. 13.
728x90

 

요약

FTX 먹튀 당함.

당할 줄이야~

 

 

 

FTX 소문이 있어서 세계 2위 거래소가 설마 망할까~해서 좀 더 지켜봤다 옮기자 가지고 있던 비트

USDT USDC 막혔다는 이야기 듣고

 

비트->xrp로 바꿔서 업비트로 보냄.

 

테스트로 10개 보내고 기다리는데 전송이 계속 안되서 찾아보니

마지막 코인이동이 8시 30분이었다고 함.

일단 일시 중지 됐을 수도 있으니까 테스트 물량 가는거 기다리지 않고 나머지 물량 전부 업비트로 전송

 

몇 시간차이로 코인 못 받음.;;;;;;

그리고 새벽에 파산 및 뉴스 다 터짐.

 

 

금리인상 및 경제상황 좋지 않아서 달러들고 있을라고 일부러 코인 보내서 달러 교환해서 들고 있었던 것들인데....

달러 꼭지 찍어서 단기로 비트로 교환해서 들고 있었고 -> 엔화로 바꾸려고 대기 중이었다.

달러 이득보고 비트 이득보고 선물로 단타치던거 다 가루됨.

 

 

잘가~ 내 2년치 생활비 (다행인건 몇 일전에 FTX에 코인 더 옮기려다 귀찮아서 안하고 있었다는 것이다)

 

 

BJ 한명 20억, 랄로 1억3천, 코인판에 30억,20억 터지신 분.

소문에 300억 자살하신분 있다고 함.;;;;;;;;;;

게겎끼 뽀글이

 

 

지금 거래소 접속도 안되는데 셀프해킹인 듯하다.

캡처라도 떠놓길 잘했지.

 

어짜피 돈 삭제되긴할 듯

 

바이낸스 CZ, 뽀글이, 아가리썬 다 똑같은 놈인듯. -> 관련 찌라시 찾아보면 재미있는 내용 많음.

(뽀글이와 정치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류가 되서 복구해야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