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년전옛날꺼/Cafe + Bar

이태원 - NEAL's YARD

by 광광랜드 2010. 7. 14.
728x90




이태원에서 브런치, 와플 등으로 유명한 NEAL's YARD (닐스야드) 를 소개하겠습니다.




많은 간판들이 즐비한 가운데 NEAL's YARD 간판 발견~!!




입구에는 큰 메뉴가~



영국의 닐스 야드 라는 곳을 컨셉으로 만들었다고 하더군요.

다채로운 팝적인 인테리어와 곳곳 에 놓여있는 그린 이 너무 잘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여기서 메뉴들을 주문하구요~



유명한 가게인지 여러잡지에도 소개가 되었네요...





창가 자리가 인기~!!

바깥 풍경도 보이고(그래봤자 버스와 택시뿐...) 바람도 솔솔 들어오니 좋네요.

창가 자리는 흡연석입니다. ㅎㅎ 









주문한 메뉴는

Quiche Set( 음료 포함) 13,500 w

인기메뉴 중 하나라구 하더라구요.



야채와 베이컨이 듬뿍~



샐러드



Americano 
4,000 w



Earl Grey Iced Tea6,500 w

얼그레이 아이스티의 특이한 점은 저 둥근 얼음이 얼그레이를 얼린 놈이라는 것...

저 얼음이 녹을 수록 아이스티 맛 보다 얼그레이 맛이 점점 진해지네요.

급한 성격에 아이스티 후딱~마시고 얼그레이 얼음만 건져서 먹었네요...

입에 넣기 편한 둥근얼음이라...중독성이...ㅎㅎ



셀프인 것 잊지마셔요.



address

서울시 용산구 이태 원동 119-19 2F


Tel

02-794-7278


How to go

지하철 6 호선 " 이태원 역 " 하차

1 번 출구에서 나와 그대로 50m 정도 직진하면 " NEAL 's YARD " 의 간판이 보입니다

728x90

댓글